민족사관 홈페이지:::aljago.com
.

.
국조전 한민족을 위해 크게 힘쓰신 국조의 업적을 되세기고 그 참뜻을 널리 알려요~~!


원효대사의 예언서 "원효결서(元曉訣書)"
 관리자    | 2008·06·23 03:47 | 조회 : 2,127

원효결서(元曉訣書)* : 三神五行




(*) 김중태 저 원효결서 1,2권 (화산문화)



天有五星 地有五行 天分星宿 地舟産川
氣行於地 形麗於天 因行察氣 以立人氣
七政樞機 流通終始 地德上載 天光下溢
陰用朝陽 陰陽相見 福祿永貴 陰陽之昇
상毅距心 天地所險 地之所盛 形之氣畜
萬物化生 氣盛以應 貴福及人 此有圖形
上下相須 而成日體 諸之化氣

하늘에는 다섯 가지의 별이 있고 땅에는 오행이 있다.
하늘은 별자리로 나뉘어지고 땅은 산과 내로서 연이어져 달린다.
기는 땅으로부터 와 움직이며 땅의 모습은 하늘의 아름다움을 닮았는데 하늘의 천오행과 땅의 지오행을 본받은 인오행으로 말미암아 사람의 기도 서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조화물주인 하느님의 일신진기가 화신-목신-토신-금신-수신-지신으로 변화하는 칠신기화의 칠정 운도는 문지방과 지도리가 맞아 돌아가듯 절묘한 조화를 이루어 처음도 끝도 없이 기화하고 유통한다.
땅의 덕은 하늘로 올라가며 하늘의 빛은 땅위로 넘쳐 흐르게 된다.
밤이라는 음의 쓰임이 아침에 양의 빛을 가져오듯 하늘인 양과 땅의 음이 서로가 조화를 이루어 교류하게 되면 하늘의 복과 땅의 녹이 영귀하리라.
음양이 서로 화합하여 상승작용을 하게되면 하늘과 땅의 음양조화로 이루어진 사람의 마음도 굳세어지고 밝게 되는 것이다.
하늘과 땅에는 험한 곳이 있고, 특히 땅에는 번성하는 곳이 따로 있는데 그 번성하는 곳에는 칠신기화의 진기가 축적되어 있다.
이에 만물이 살아나고 무성한 기운이 서로 감응하게 되면 사람에까지 귀와 복이 미치게 되어 천지 음양조화와 오행기통이 서로 조화를 이루게 되며 한몸으로 된 삼신일체가 온누리(우주)이며 우주 삼라만상은 다 이 기의 조화로 이루어진 외적 표현에 불과한 것이다.

元曉訣書 : 고려왕조의 운명

國朝變遷 王朝出雄 松岳四百 佛事盛行
春秋元風 可謂朝貢 國弱民劫 乾剛坤柔

나라의 조정이 바뀌고 옮겨가니 왕조에서 영웅이 나온다.
송악 400년에 불사는 성행한다.
봄, 가을로 원나라 바람이 부니 가히 조공을 드리는 나라라 할 수 있다.
나라는 약해지고 백성들은 겁만 많아지니 하늘은 굳세고 땅은 부드럽다.

元曉訣書 : 조선왕조의 운명

靑驅星照 貴色上器 美濟能出 文崇武賤
倭侵八年 昌生塗炭 壬巳之間 江山焦土
骨肉相爭 四色無色 富哉庚戌 倭侵倂土
日月無色

푸른 비둘기별이 비치니 고려의 귀족이 윗그릇(왕)이 된다.
말은 화려하나 행동이 없으니 이루어지는 것이 없고 문반만 받들고 무반은 천시하는구나.
왜란 8년간에(임진,정유) 백성은 도탄에 빠진다.
임진년과 계사년의 2년간 강산은 초토화되는구나.
형제끼리 서로 다투고 4색당으로 다투니 모두 똑같은 부류로다.
경술년(1910년)이 무르익었을 때 왜가 침략하여 우리나라를 병합하니 해와 달이 그 색깔을 잃어버리도다.
* 청구성 : 이성계가 남쪽별인 청구성을 따라 위화도에서 회군함을 의미


元曉訣書 : 근세사의 예언

己未中分 江山震動 空手何坊 三三何人
*鸞率示運 福祿殊塗 丙子當年 *天市開垣
倭亡之兆 丁丑六年 倭侵中原 乙酉立秋
倭賊自退
기미년을 가로질러 (독립만세운동으로) 강산이 진동한다.
불쌍한 조선백성들아, 빈털터리 맨손으로 어디를 가느냐!
기미년의 33인은 누구인가? 절망에 빠진 조선을 인도하는 하느님의 난새들을 맞아 새 운이 시작되는도다.이들은 각기 다른 길(종교)을 통하여 복록을 받았도다.
병자년(1936년)에 천시가 개원되어 하느님 스스로 지상에서 현실화되도록 역사하시네.
왜가 망하는 징조는 정축년(1937년)부터의 6년간에 있으니 이들이 중국의 중원을 침략하기 때문이라(중일전쟁).
을유년(1945년) 입추에 왜적이 스스로 물러나리라.
(*) 鸞 : 금오, 봉황, 기러기, 제비, 천둥새와 함께 하느님 뜻을 전달하는 玄鳥로 여겨짐
(*) 天市 : 한인 하느님이 사시는 천상의 거주지


元曉訣書 : 조국분단의 운명



孤角分土 金木上昇 中分之理 三八中分
O O O O 己丑之秋 紫微開垣 紫市開垣
天賜海金 天極太乙 帝溢四正 南可以活
更寅辛卯 兄第相鬪

고각(한반도)이 분단되어 북쪽은 김가가(김일성) 남쪽은 이가가(이승만) 왕이 되는구나.
고각의 가운데가 갈라지는 이치에 따라 삼팔선을 경계로 땅이 나뉘어지는구나!
기축년(1949년) 입추절에 이르러 자미개원(대한민국 탄생)과
자시개원(조선 민주주의 인민공화 탄생)이 되어 고각 중분이 이루어지도다.
하늘이 해금 한 사람을 이 땅에 내려보내셨으니,
그 사람이 바로 하늘의 중심인 태을의 정기를 받아 이 땅을 구제할 태을진인이로다.
(해방후 대한민국은)뱃사공이 너무 많아 배가 산으로 갈 형편이로다.
남쪽에 살 길이 있으니 경인년(1950년)과 신묘년(1951년) 사이에 형제들끼리 싸우는구나.

 


元曉訣書 : 박정희의 등장과 유신

庚子辛丑 南於亂朴 庚戌辛亥 南北相沖
血流漂杵 壬子癸丑 O O O O 生處何方
昌陰之化 八卦相湯 五曜之光 甲寅乙卯
氣流於下 物化自然 戊午己未 紫微極熙
경자년(1960년)과 신축년(1961년) 사이에 남쪽에서는 박씨성을 가진 사람이 난을 일으킨다 (5.16 구테타).
경술년(1970년)과 신해년(1971년) 사이에 남북이 서로 부딪쳐 피가 방패를 적신다 (울진, 삼척 공비 침투).
임자년(1972년)에 유신체제가 탄생되니 어디로 가야 살 길이 있는가? (백성들의 무언의 신음).
조정(정부)에 아첨배와 간신배가 창궐하니 팔괘가 서로 부딪히며 가마솥에서 끓고 오행성의 빛이 이 땅을 비추도다.
갑인년(1974년)과 을묘년(1975년)에 (긴급조치 9,10호로 인해) 원기가 백성들 사이에 흐르니 (하느님이 이에 응답하시어)
만물이 원위치로 돌아가도록 조치하시도다.
무오년(1978년)과 기미년(1979년) 사이에 자미가 극도로 빛나도다 (박정희의 최전성기).


元曉訣書 : 속 빈 강정 대한민국

始於東方 聖帝臨民 萬物化被 今冠三世(*)
동쪽으로부터 거룩한 임금이 나리셨는데
사람들은 그가 누구인 줄을 알아보지 못한다.
모든 것이 속 빈 강정처럼 되어버리는 금관삼세로다.
(*) 금관으로 상징되는 경상도 정권
전두환 : 정의사회구현, 복지국가건설, 선진조국창조 (현실과는 정반대의 구호)
노태우 : 정책의 공약과 실행이 따로 따로, 민족구성원 내부갈등
김영삼 : 깜짝쇼로 국민경악케, 사상초유의 IMF 사태 초래



元曉訣書 : 개벽 후의 세계

天氣歸人 有哉日月 眞人御世 宰物一道
蒼龍七宿 備言天體 紫微開垣 十九丁未
始有世播 鴻志大展 敢不閑石 奇於名人
張之隱士 金島玉冕 補弼滿堂 一千方面
光陰同流
하늘의 기운이 진인에게 내려 음양이 같이 흘러가는 금강무등세계를 이루고 진인이 나와서 세상을 다스리니 모든 것이 하나의 길로 통일되어 다스려진다.
하느님이 그린 그림과 그 약속이 미리 예정되어 있어서그 희망의 말씀을 땅으로 내려보내 후천개벽을 일으켜 땅을 하나로 통일하여 한 나라로 만든다.
이 비결은 19번째 정미년(1967년)에 비로소 세상에 알려지게 되어 그 큰 하느님의 뜻이 크게 뻗어나가리라.
그러므로 하느님의 말씀이 적혀있는 이 돌은 바다속에 누워있는 한가한 돌이 아니다.
(후천개벽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이) 일천방면 세계만방으로부터 달려와서 뛰어난 명인이자 예시자인 진인을 보필하여 상하공명하여 상응상수하니
마침내 (지천태의 후천) 태평성대가 크게 열린다.

**"원효결서(해도금묘장)"이 세상에 나오게 된 과정**
이 비결서는 서기 827년 정미년에 문무대왕의 해중릉으로 알려진 대왕암에
봉안되었다가 1967년 정미년에 다음과 같은 사연으로 세상으로 나오게 되었다.
박정희가 경주를 세계적인 관광 도시로 조성하는 문제를 놓고 여러 관료들과
술자리를 같이하였다. 술이 몇 순배를 돌자, 화제는 물 흐르듯이 이상하게도
문무대왕 수중릉으로 모였다. 문무대왕을 답사 코스로 포함시키려면 그 속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를 알아야 하는데, 문무대왕은 삼국을 통일한 임금이자 경주김씨의
조상이므로 아무도 감히 무덤을 파헤칠 수가 없었다. 그런데 며칠 후에 박정희가
경주시장 박수대에게 중앙정보부에서도 모르게 문무대왕릉의 속을 알아보라는
지시를 내렸다. 그러나 박수대는 기획실장 한달조에게 일을 떠넘기게 되고, 1967년
7월 초순 어느 깊은 밤, 한달조는 기중기가 설치된 배로 2톤 가량의 무덤을 덮고
있는 돌을 들어올리고, 잠수복을 입고 석관속으로 들어갔다. 그 속에는 아무런
부장품도 없었으나 바위틈에 책상서랍 모양의 손잡이 5개가 있었다. 그중 1개의
손잡이를 당겨보니 반듯한 흰 돌판 위에 글씨가 새겨져 있었다. 카메라로 이것을
촬영하고, 다음 손잡이를 끌어 당기는 순간 갑자기 하늘에서 "꽝"하고 벼락치는
소리가 나고 주변이 대낮처럼 밝아지며 가슴속이 불에 타는 것 같은 심한 통증을
느껴 정신이 아찔해진 한달조는 엉겁결에 밖으로 튀어나와 배 위로 돌아갔다.


"원효대사 결서- 해도금묘장"은 제목을 합쳐 총 467가운데 16자가 빠진 451자로
되어 있는데 지워진 16자는 한달조가 이대로 대통령에게 보고하면 자기 목이
달아난다며 고의적으로 16자를 지워버렸다. 한달조가 예천군청에 근무할 시절부터
알게 되어 절친한 친구로 지내오던 윤태첨에게 그 문서의 해석을 부탁하였다.
그리고 윤태첨은 이 사실을 비밀로 하고 있다가 1989년 기사년 여름에 꿈에 나타난
태을신인(太乙神人)이 김중태에게 전해주라고하여 그에게 전해주었고, 김중태는
1997년 정축년에 "원효대사 결서-해도금묘장"의 해설과 사견(私見)을 넣어서
"원효결서"라는 책을 출판하여 대중에게 알려지게 되었다. (해도금묘장을 고대에
잃어버린 다섯장의 금강삼매경론이라는 설도 있다)


[출처] 원효결서가 전하는 한반도의 미래|작성자 세상의빛


 


--------------------------------------------------------------------------------

미조김중태씨가 저술한
원효결서!!..2

<> 해설 <>

火山旅


******************
********   ********
******************
******************
********   ********
********   ********


◆ 오늘은 팔괘 해설 49번째 날로서!..  火山旅괘로서 복희팔괘 3離火와 7간산이 결합하여 만들어 진 것이다. 
◆ 문왕팔괘 에서는 3離火가 복희팔괘 1乾天 자리로 7艮山은 4震雷자리로 왔다.
◆ 火山旅의 려는 군사, 나그네, 무리, 많은, 500대 1로 하는 군대등등.. 離火 태양이 7艮山 산 정상에 있다 동쪽에서 해가 떠올라 동쪽은 양기 가득하나 서쪽은 음지로 냉하였다면 이제 태양이 산 정상에 걸쳐져 서쪽으로 넘어가게 된다. 그간 동쪽은 양기 가득하였으나 해서 서쪽으로 기울어 감으로 동쪽은 그늘지고 그늘 졌던 서쪽은 양기 가득하게 된다.
지금의 시대가 바로 우주 가을 태양이 서쪽으로 기울기 시작한 것이 2000년 밀레니엄부터다. 화산려괘는 나그네가 무리를 지어 길을 떠난다. 또는 동에서 서로 무리 지어 이동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밝힌 괘다. 
◆ 元曉訣書 : 개벽 후의 세계
天氣歸人 有哉日月 眞人御世 宰物一道
蒼龍七宿 備言天體 紫微開垣 十九丁未
始有世播 鴻志大展 敢不閑石 奇於名人
張之隱士 金島玉冕 補弼滿堂 一千方面
光陰同流
◆하늘의 기운이 진인에게 내려 음양이 같이 흘러가는 금강무등세계를 이루고 진인이 나와서 세상을 다스리니 모든 것이 하나의 길로 통일되어 다스려진다. 이 비결은 19번째 정미년(1967년)에 비로소 세상에 알려지게 되어 그 큰 하느님의 뜻이 크게 뻗어나가리라. 하느님의 말씀이 적혀있는 이 돌은 바다 속에 누워있는 한가한 돌이 아니다.
하느님이 그린 그림과 그 약속이 미리 예정되어 있어서 그 희망의 말씀을 땅으로 내려보내 후천개벽을 일으켜 땅을 하나로 통일하여 한 나라로 만든다.
(후천개벽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이) 일천방면 세계만방으로부터 달려와서 뛰어난 명인이자 예시자인 진인을 보필하여 상하공명하여 상응상수하니 마침내 (지천태의 후천) 태평성대가 크게 열린다.


원효결서 내용 ^^

◆하늘의 기운이 진인에게 내려 음양이 같이 흘러가는 금강무등세계를 이루고 진인이 나와서 세상을 다스리니 모든 것이 하나의 길로 통일되어 다스려진다.


필자 해설^^)

기독교 십자가는 주역 10, + , 완성, 하느님이라 하였으며 기독교 높은 탑 위에 십자가를 세운 것은 하늘의 기를 받고자 함인 것이며 사람이 기도를 드릴 때 양손을 모으는데 손가락 열 개는 10,  + , 하느님이 된다. 고로 하느님과 교감을 이루려 할 때는 필히 손가락 열 개를 합쳐서 하느님과 교감을 이루어야 한다.

 불교는 명산이란 명산 명당 길지 라는 곳은  모두 절로 도배를 해 버려다. ^^ 왜" 절이 깊은 산 속으로 자리를 하였는가? 복희팔괘 1乾天이 문왕팔괘에서는 戌土, 고산인 7艮山 자리로 옴겨 옴으로서 하늘의 道! 하느님의 진리를 고산, 7艮山, 10土, 씨앗, 완성 地雷復괘에 담겨진 것이다.

그러니 하느님과 교감을 십자가로 이룰 수 있기도 하지만 道!!..스님들의 수행으로 하느님과 교감이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불교는 하느님 진리가 戌土 7艮山에 들어왔기에 굳이 하늘에 십자가를 세우지 않고 구부러진 卍 절을 대표한 것이며 하느님 진리!.. 周易이 밝히고 있듯이 고산으로 터를 잡은 것이다.

복희팔괘에서 보듯이 1.6水는 물이며, 3.8木은 나무며, 2.7火는 불이며, 4.9金은 쇠다. 1.6수 물이 팔괘에서는 7艮山과 8坤地 땅이다. 그러한 연유에서 불교는 고산 맑은 물이 솟아나는 곳을 명당으로 자리를 잡는 것이다.

고산의 맑은 공기와 물은 정신을 깨끗하게 맑게 만들어 준다. 그리고 맑고 밝은 정신 속에 고산은 하느님의 진리를 깨닫게 해 준다. 周易을 모르시는 분들도 하늘의 道가 7艮山 戌土가 10 또는 + 완성 씨앗 열매 이해 가시리라 믿는다.

(불교 절이 사실 입증 시켜 주고 있는 것이다.^^)

하늘의 기운이 진인에게 내려 음양이 같이 흘러가는 금강무등세계를 이루고 진인이 나와서 세상을 다스리니 모든 것이 하나의 길로 통일되어 다스려진다.

너무 내용이 길어 생략!!..생략^^ 아무튼 원효대사왈" 후천시대 온다. ^^

이 비결은 19번째 정미년(1967년)에 비로소 세상에 알려지게 되어 그 큰 하느님의 뜻이 크게 뻗어나가리라. 하느님의 말씀이 적혀있는 이 돌은 바다 속에 누워있는 한가한 돌이 아니다.

원효대사왈" 할 일 없어 예언 남기는 것이 아니다. 생략 생략!!..^^

하느님이 그린 그림과 그 약속이 미리 예정되어 있어서 그 희망의 말씀을 땅으로 내려보내 후천개벽을 일으켜 땅을 하나로 통일하여 한 나라로 만든다.

이미 공자왈" 후천시대 세계가 하나 될 때 나의 도덕경을 펼칠 것이라 밝혔다. 고로 원효대사는 공자에게 로랼티 지불해야 한다. 생략 생략!!^^

◆ (후천개벽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이) 일천방면 세계만방으로부터 달려와서 뛰어난 명인이자 예시자인 진인을 보필하여 상하공명하여 상응상수하니 마침내 (지천태의 후천) 태평성대가 크게 열린다.

여기가 중요한 대목 ^^

후천개벽에서 살아 남은 사람들이!!..후천시대는 태평성대 크게 열린다고 하였다.

미 국방성에서 20년 안에 온실 까스로 인하여 빙하 다 녹고 세계가 물에 잠기고, 그런데 미국이 물에 잠긴다는 말은 안 하였군.^^ 그리고 기아로 수많은 사람이 생명을 잃을 것이라고 하였는데 과연 후천시대 무엇으로 온실까스 빙하 기아 다 해결하여 지상 낙원이 된다는 것인가?

쉽게 말하여 다 죽어 사람이 없다는 이야기다. 사람이 없어 천리 만리 가야 한 사람 만나는데 사람과 사람 사이 도덕경이 문제가 아니고 자연스럽게 정감이 생겨나지 않겠는가? 주역이 밝히고 있는 내용대로라면 그 무성한 나뭇잎은 낙엽으로 다 떨어지고 알맹이 열매만 살아 原始返本한다는 것이다.

사람이 없는데 온실까스는 또 무엇이며 원자탄이 다 무엇이며 군대가 다 무엇이며 항공모함이 다 무엇이란 말인가? 사람은 많고 식량과 에너지가 부족하니 전쟁이다. 강탈이다. 공갈 협박 사기 치열한 생존경쟁 속에 개미 같이 와글와글 하는 것이 아닌가?

原始返本이란 무엇인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것이다. 重天乾 6개 효 쌓여 있는 것이 아닌 5개 다 들어내어 버리고 새로 시작한다는 것이다.

12干支 亥子丑 寅卯辰 巳午未 申酉戌

周易은 5600년 전 복희씨가 위 河圖洛書로 시작하였다. 寅卯辰 3천년 + 巳午未 3천년 = 6천년

이제 寅卯辰 巳午未 6천년이 다 지나갔다. 즉 다시 말하여 복희씨가 만든 周易의 진리 종교에서 꽃을 피웠다. 이제는 그 6000년 다 지나갔기에 원시반본 한다는 것으로 이제 3000년 동안 주역을 만든 東夷族 그 주인에게 돌려주어야 한다는 것이다. ^^

종교는 陽이라면 주역은 陰이다. 이제 陰의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는 것이다. 2000년 밀레니엄부터 우주 129600년의 가을 넘어 온 것이다. 이제는 종교에서 하느님을 만나지 못한다. 오직 周易에서 하느님을 만날 수 있는 것이다.

왜" 하느님은 10土, 戌土, 고산, 7艮山, 地雷復 괘 속에 들어오신 것이다. 道!!.. 자연의 법칙, 세상 이치로 비추어 보자!! 직장인이 직장 나가 근무할 때는 직장으로 찾아가서 만나야 하고 퇴근하고 집에 돌아 왔다면 집으로 찾아 와야 사람을 만날 수 있지 않는가?

상식적으로 봐도 3살 먹은 애기도 다 아는 사실 아닌가!! ^!^

필자 후천시대 천재지변과 하느님 말씀 공자왈" 전해 드린다. 천당을 가든지 지옥을 가든지 그것은 독자 알아서 하소서!!.. 기독교 노아의 방죽 때와 같이 비웃던가 모두 독자 알아서 하소서!!.. ^^

만물은 陰陽이 아닌 것이 없고 木火는 陽이며 金水는 陰으로  태백산이 우리나라의 중앙이며, 중앙 土, 태백산 천재단이 5土면 10土는 영월군 상동 팔각정 위 장산에 있다.

10土의 명당은 장산 9분 능선 7일 천도의 용천수가 솟아나는 곳과 천년동굴이 있다. 몇몇 수도인 들만 알고 있는 동굴로서 후천개벽에 대비하여 밝힌다. 동굴  훼손하는 자는 손목아지 싹뚝이다. 박쥐 한 마리라도 잡는 자는 손목아지 싹뚝이다. ^^

필자가 후천개벽시 영월군 상동이라고 하는 것은 태백산 천재단과 은밀한 10土 장산의 기도처와 함께 하는 곳이기에 영월군 상동이라고 한 것이다. 신성한 곳을 더럽히려고 하는 자는 명당 구경도 하려고 하지 말라!! 산을 더럽히고 도량을 더럽히며 몇 푼의 돈 욕심으로 천년동굴 회손 하고자 하는 자는 아예 생각을 하리 말라!! 공자왈" 손목아지 싹뚝이다. ^^

수도인과 동양철학자만 구경하라!! ^^

내인 동양철학인 海松

주소   <> 강원도 영월군 상동읍 구례 8리 2반


손폰   <>  016-602-2811

이제 공자왈" 周易으로 그 때를 알려 드린다. 믿던가 말던가!!..^^

◆ 동서양 많은 예언가들 후천개벽의 시간은 대충 2013년 정도로 집약된다. 필자가 주역으로 후천시대 금화교역의 시간대를 잡아 보면 2010년 정도 나온다. 아무튼 2010년에서 2013년이다.

필자가 후천개벽을 위한 周易 공자왈" 전해 드린다. 9분 능선 7일 하늘에 천도를 지내라!!..후천개벽이 올 때 놀라지 말고 차분히 예행 연습을 한 대로 질서 정연하게 강원도 영월군 상동 하늘과 재일 가까이 있다고 하여 윗 상자 上 고을 동 洞 = 上洞인 것이다. 태백신단 천재단 입구와 자동차 5분 거리다. 투기하는 자는 공자왈" 손목아지 싹뚝이다.^^

출처 : 네이버지식iN 東洋哲學인 哲顯 조성화님의 글

 


 

  
16  사명대사(四溟大師) 유정(惟政)
사명대사 유정[四溟大師 惟政] 1544(중종 39) 경남 밀양~1610(광해군 2). 속성 임(任). 본관 풍천(?川). 자 ...
 운영자1
08·08·06
조회 : 1946
15    사명대사에 얽힌 이야기들
사명대사에 얽힌 이야기들--------------------------------------- <b>사명대사와 서...
 운영자1
08·08·06
조회 : 2031
14  사육신 성삼문成三問 선생
성삼문 [成三問, 1418~1456] 본관 창녕(昌寧). 자 근보(謹甫)·눌옹(訥翁). 호 매죽헌(梅竹軒). 시호 충...
 운영자1
08·07·15
조회 : 1602
13  원효대사
원효대사 [元曉大師](617 - 686) 신라의 승려, 617년 경북 경산 출생, 성은 설(薛), 설총의 아버지, 29세에...
 관리자
08·06·23
조회 : 1478
NO IMAGE
   원효대사의 예언서 "원효결서(元曉訣書)"
원효결서(元曉訣書)* : 三神五行 (*) 김중태 저 원효결서 1,2권 (화산문화) 天有五星 地有五行 天分星宿 地...
 관리자
08·06·23
조회 : 2127
11  임경업林慶業 장군
임경업 林慶業 (1594~1646) 平澤). 자 영백(英伯). 호 고송(孤松). 시호 충민(忠愍). 충주(忠州) 출생. &nb...
 관리자
08·06·23
조회 : 1356
10  이순신장군
이순신 [李舜臣, 1545~1598] 조선시대의 임진왜란 때 일본군을 물리치는 데 큰 공을 세운 명장. 옥포대첩, 사천포...
 운영자1
08·04·30
조회 : 1919
9  태양인 이제마
이제마 [李濟馬, 1838~1900] 조선 말기의 의학자로 사람의 체질과 성질에 따라 치료를 달리해야 한다는 사상...
 운영자1
08·04·30
조회 : 1367
8  김구 선생
  김구 (한국 독립운동가·정치가)  [金九, 백범] 1876. 7. 11 황해도 해주~1949. 6...
 성미경
08·03·06
조회 : 936
7    내가 원하는 우리나라 (백범일지 나의 소원 중에서)
  내가 원하는 우리나라   (백범일지  나의 소원 중에서)   나는 우리나라가 세...
 성미경
08·03·06
조회 : 945
6
NO IMAGE
 유관순 열사
유관순   (한국 독립운동가)  [柳寬順] 1902. 3. 15 충남 천안~1920 서울.   ...
 성미경
08·03·06
조회 : 1528
5  최치원 선생
다움 백과사전 검색 자료   본관은 경주(慶州). 자는 고운(孤雲)·해운(海雲). 아버지는 견일(肩逸)로 숭복사(...
 성미경
08·03·06
조회 : 1070
4    고운선생의 난랑비서문(鸞郞碑序文)
영상은 8분이에요 얼마 안하니까 꼭 한번 보세요 ^^ 우리민족의 정신세계 알아봐야죠^^      ...
 성미경
08·03·06
조회 : 2069
3  을지문덕 장군
을지문덕 (乙支文德, 6세기 후반~7세기 초반)은 고구려 영양왕(재위: 590년∼618년) 때의 장군이다.   &nb...
 성미경
08·03·06
조회 : 1282
2    천부경과 을지문덕훈
천부경과 을지문덕훈 天符의 文字 천부경에는 숨겨진 글자가 있다. 천부경에 나오는 三 부분을 따로 표시하면 아래와 같...
 성미경
08·03·06
조회 : 1048
1  광개토태왕
고구려(가우리)왕조   제19대 광개토태왕(廣開土太王 : 375∼391.말∼413.10) 재위 : 약22년 ...
 성미경
08·03·06
조회 : 1385
1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GGAMBO





.